sight-PENTAX Me Super

산소망과 함께한 을왕리

hairyMES 2008. 7. 21. 22:29
산소망 수련회때의 사진들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가랜드의 앤젤리 이날 아주 신났다....바다를 볼 수 없는 나라에서 왔으니 :)
이사진도 수평이 안맞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찍을 피사체를 보시고 흐믓해 하시는 건지...
난 그 모습을 나의 피사체로 삼아 버렸다.. 사진 정리 하다보니 류목사님 사진이 젤 많았다.
목사님은 필름 아깝게 왜 자기를 찍냐고 하셨는데...
정말 내가 왜그랬을까? 하하하..
앞으로는 여자모델을 주로 찍기로 했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산소망 아이들인데. 카메라를 들이대니 포즈를 취해 줬다..역시 매너 좋은 아이들이다. 사진앞에 관대하다 ㅋ
덕분에 좋은 사진을 얻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침례를 받은 필리피노 버나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디 여정간사님과 함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심 조심...
모르는 아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아이들도 모르는 애들... 산소망도 아닌듯..ㅋ
아이들의 노는 모습을 담고 싶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나의 부장님 그리고 필리핀 친구...
내가 왜 필리핀 친구들 이름을 모르냐고 한다면
난 외국인 예배를 함께 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들과 난 안면이 없다.
외국인 사역은 토, 일을 보내는 것인데.. 난 신용산에 있어야 하니..
얼굴은 익힐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리전도사님과 여정간사님 사진 자알~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사진 맘에 드네.... 쩌기 쓰레빠가 좀 걸리지만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가기 전에 미슈로 내 모습을 담고 싶어 사진을 부탁했더니 이런 사진이~
찍으신분의 배려(?)로 이날 유일한 수영복 아가씨들과 함께(?) 찍을 수 있었다..
그런데 참 여기 해변과는 안어울렸던 복장의 아가씨들이였다. ㅋ

코닥 컬러플러스 100

'sight-PENTAX Me Sup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도  (0) 2008.09.26
석모도 4부 (펜탁스 미슈편)  (0) 2008.07.25
세로 배경용 사진 두개  (0) 2008.07.20
미XX가프레스팀 인물샷  (2) 2008.07.20
임진각  (3) 2008.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