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ht-Ricoh GX100 person

중앙박물관 야경

hairyMES 2008. 7. 15. 23:12
이 날은 날씨가 좋왔고.. 빡샌 업무에 시달려 심신이 지쳐 있었다..
사진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때 애네들을 용산에서 만났다.
밥을 먹고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중앙박물관 야경을 찍고 싶어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폼 잡는 J(정말 사진찍을때의 모습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테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 느낌 괜찮다... 네팔 갔다와서 머리자른 석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난쳤는데.. 재은이 얼굴이.....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경이 그림같다... 밤에 라이트로 찍으니깐 이런 느낌이구나?~
그런데 컨셉 참.....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령의 불이 임하는 모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석원이는 정적인 사진이 참 잘 어울리는 아이다.. 그리고 꽃과 찍어도 왠만한 여자애들보다 더 잘 어울리는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만모드 석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석탑에 가면 나가라는 경고음이 난다.
밖에서 초점 잡고 잽싸게 않아 찍고 나온 사진.. ㅋ
그런데 너무 멀리서 찍었다...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은과 석원의 다정모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외국인 관광모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녀석..... 잘 눕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사진 맘에 든다. 석원이는 싫어하겠지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을 피해다니던 재은.. 그래 놓고선 사진달라고 멜 주소까지 알려줬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은이는 집에 보내고....석원과 아이파크몰까지 와서 레몬쥬스를 마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백의 스틸기능을 이용해서 사각찍기....ㅎㅎ

그래도 사진으로 스트레스가 풀리는게 정말 신기하다!!

오랜만에 재은이를 봐서 너무 좋왔다.

'sight-Ricoh GX100 per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모도 1부  (0) 2008.07.24
산소망 수련회  (0) 2008.07.21
성중과 성중이가 찍은 테스트샷  (0) 2008.07.15
미션나가프레스팀과 함께  (0) 2008.07.15
임진각 나들이  (0) 2008.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