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song

이승열 - Nobody

hairyMES 2008. 11. 30. 13:54

<동영상이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어서 음악으로 올려 본다... 또 저작권 문제 생기면..... 그때는 ㅎㅎㅎ>


이 얼마나 흥분할 일인가? 이승열이 공중파에서 5곡이나 부르다니!
국내 가수중 유일하게 내가 좋아하는 뮤지션. '이승열'
그가 '라라라'에 출연하고 나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킴의 증거는 검색순위 탑에 랭킹된것으로 충분하다.
나는 프로그램을 보는 내내 응원하며 감격했는 것으로 만족했는데..
다음날 검색순위에 있는 것을 보고 어찌나 흥분했던지...
이승열이 검색1위에 올라가는 것 만으로도 이리 기쁜데..
주님이 검색1위가 되는 날에는 까무러 칠 것이다. :)
주변에 내가 이승열을 좋아하는 것을 아는 사람들은 나와 대화의 화두가 되었고
지인은 음악씨디를 전부 빌려가기도 했다..

자.. 각설하고.
화제가 되었던 원더걸스의 노바디의 편곡버젼.
이승열의 노바디를 동영상으로 감상해 보자.


처음 시작 도입부분과 마무리는 Carly Simon의 Nobody does it better이다.
007을 열광하는 나로써는 이 곡을 모를리가 없다.
원더걸스의 뮤직비디오가 박진영의 허니로 시작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곡을 시작한 것 같다.
박진영씨가 이곡을 들었다면(아마 들었을 것이다) 깜짝 놀랐을 것이다.
이승열의 편곡은 날이 갈수록 세련되어 지는것 같다.
아... 연말 콘서트 티켓을 어서 구해봐야 겠다...
아.. 나의 승열쒸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