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ht-Ricoh GX100 person

내 주변 사람들

hairyMES 2008. 4. 4. 14:12
용산 랜드시네마에서 생일이라고 영화티켓을 줘서 애들 모아서 랜드시네마로 고고씽~
아침 10시반까지 모이는거였는데... 피곤했다...
컨디션 조절하면서 서둘러 갔다...내가 젤 늦을꺼 같았는데.
내가 먼저 도착할 줄이야~ ㅎㅎ
나랑 스더는 천일의 스켄들을 정희랑 석원은 댄인러브 인가?를 봤다.
천일의 스켄들은 내게 정말 교육적인 영화였다.
영국교회가 교황과 결별한 사건과 영국국교인 성공회가 생기게 된 배경을 영화에서 보여주고 있었기 때문..
물론 영화는 정치 영화는 아니다.. :)

영화를 보고 용산에 맛집을 찾아 각자 육개장을 드시고 거기다가 돈까스를 시켜 배불리 먹어줬다. ㅎㅎ
그리곤 켄모아로 고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도 선물 받은 스무디킹 음료~ 난 이날 한푼도 안썼다. 아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희 지가 찍고 작품이라 호들갑을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켄모아가서 스무디킹을 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기 자리옆에 있던 작은 액자 뒤에 이런 문구들이 적혀 있었다.. 내가 적은건 아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밥도 먹고 스더가 레슨하러 가고 나서 따듯한 햇빛을 받고 있다보니 슬슬 졸리기 시작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든 석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도 잠들었네.. 곧 나도 책보다 잠들고 말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에는 없지만 켄모아를 나와서 CGV를 지나가다가 위닝2008 게임자리가 나서 축구게임을 했다..
덕분에 나는 수업전기도회를 못갔다. 프프프..
석원과 정희를 눌러주고 석원과 정희가 게임하는 모습보고 늦어 달렸다...
지각은 간신히 ....



밑에는 내카메라를 갖고 손수연누님이 막찍어 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정말 리얼한.... 나의 평소때 표정인가? 컴팩노트북도 살짝 나왔다. 히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 귀엽게 찍은 오진남 전도사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혀 상상할 수 없었던 임현진 전도사님의 포즈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단화요모임 간사인 수연누님 
그러고 보니 나하고 2달도 차이안나는 정범형이 없군.

아침에 무리해서 움직였더니... 피곤했나보다.. 첫 시간은 정신없이 그냥 잤다.. ㅠㅠ
내가 좋아하는 중세교회사 시간이였는뎅... 흑~

요즘은 사진을 통 안찍는 듯 하다. 이제 곧 봄이니 찍어 줘야지. ㅎㅎㅎ

'sight-Ricoh GX100 per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 그루터기 남산아웃팅! 2부  (0) 2008.04.14
울 그루터기 남산아웃팅! 1부  (0) 2008.04.14
춘천행  (2) 2008.02.09
이석생일  (3) 2008.01.27
눈내리던 남산의 아이들 사진  (0) 2008.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