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song

이정 - 터프가이, tomoyasu hotei - battle without honor or humanity

hairyMES 2009. 1. 31. 22:12


앞전에 다소 흥분된 상태로 쓴 글을 가릴 겸해서...

하드에 있는 mp3를 보고 있다가 킬빌OST를 듣게 되었다..

그러가다 눈에 띈 아티스트.. tomoyasu hotei

아는 동생 닮았다고 엄청 웃었던...

사무라이픽션에서의 엄청난 카리스마에 반했더란다..

알고보니 그의 음악이 킬빌에도 있었었다..

그러다 우연히 웹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이정>

지금은 뜸하지만 왕성히 활동했던 이정이 아니라 그 전에 아주 잠깐 나왔던 다른 이정이란다.

난 본 적도 없는데. 이 음악 달랑 한곡 발표했었나 보다..

찾아봐도 자료도 없다...

그런데.. 이곡... 호테이의 곡을 리메이크 한곡인데..

꽤 괜찮다...

원곡도 들어봤는데.. 왠지 이곡이 더 정감이 간다.... 희귀해서 그런가?ㅋ

노래도 잘하고 기타도 이정이 친건가 보다.. 기타도 잘 친다고 하니..

조금은 내 부류의 음악은 아니긴 하지만...ㅋ

이렇게 실력 있는 사람도 묻히는구나...싶다.

음...... 역시...... 실력만으론 ...안된다.

가사를 구해서 올려놓는다..

가사 보고 푸핫!!!

그런데 왜이리 공감가냐..ㅋ

그때가 생각나는군.


그녀가 나를 떠났다 무참히 구겨진 나를 두고
하지만 난 그녈 잡을수가 없었다
레인코트 깃을 세우고 멋지게 돌아서서 나왔지만
닭똥같은 눈물 흘러내리고 있어
그렇게 힘들면 가라 사랑따윈 내게 필요없어
이제야 깨달은 나의 세상속에 난다시 태어나는 거야

피해가는 것은 노웨이

당당히 부딫쳐서 이겨내는 터프가이
나약한 너의 감정이 오늘 너를 만들었어 샤이 보이
아캔두잍 모든것은 오케이
떠날 땐 말 없이 떠난다 터프가이
사랑도 성공도 모두다 부딪쳐서 이겨내는 터프가이


이젠 그리 살지 않는다
세상이 내게 가르쳐 줬지
한번 뿐인 인생 대차게 난 살겠다
두번다시 울지않는다 눈물은 약한자의 변명일 뿐
구차하게 변명따윈 하지 않는다
가진 것 하나 없지만 내겐 남겨진 꿈이 있어
사나이 가슴에 불타는 정열이 이제는 두려울게 없어

쩔쩔 매는것은 노웨이
이제는 자신있게 밀어붙여 터프가이
부족한 너의 용기가 이런 너를 만들었어 샤이보이
아캔두잍 모든것은 오케이
떠날 땐 말 없이 떠난다 터프가이
사랑도 성공도 모두다 부딪쳐서 이겨내는 터프가이


그렇게 힘들면 가라 사랑따윈 내게 필요없어
이제야 깨달은 나의 세상속에 난 다시 태어나는거야

피해가는 것은 노웨이

당당히 부딪쳐서 이겨내는 터프가이
나약한 너의 감정이 오늘 너를 만들었어 샤이보이
아캔두잍 모든것은 오케이
떠날 땐 말 없이 떠난다 터프가이
사랑도 성공도 모두다 부딪쳐서 이겨내는 터프가이.




덤으로 킬빌에 들어 있는 호테이 곡을 ..
(이곡이 메인이 아니라..ㅋㅋㅋ)

'love so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크에 올렸던 Top10 음악앨범  (3) 2009.06.27
New Trolls - Suite Disco  (1) 2009.04.08
이승열 - 흘러가는 시간,잊혀지는 기억들  (43) 2008.12.01
이승열 - Nobody  (2) 2008.11.30
이길승 - 교회  (0) 2008.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