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graph story

알리발 후지필름 사각 후드 구입기

hairyMES 2020. 1. 14. 18:15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에서 판매 중인 후지필름 호환 후드 구입기를 올릴까 합니다.

제가 육아 중이라 시간이 많지 않아서 짧게 적고 사진으로 보여 드릴께요.

 

이번에 구입한 후드는 xf 16mm 렌즈 후드 입니다.

정품은 89,000원 정도 합니다.

 

아마존으로도 구입하는데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알리발을 찾게 되었는데, 국내에 정보가 별로 없는 편이지요.

그러다가 구매글을 보게 되었고 퀄리티가 나쁘지 않다는 정보고 구매하게 됩니다.

 

https://ko.aliexpress.com/item/4000131632741.html?spm=a2g0s.9042311.0.0.24af4c4dZtuQ7p

 

Buy Products Online from China Wholesalers at Aliexpress.com

By continuing to use AliExpress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view more on our Privacy Policy). You can adjust your Cookie Preferences at the bottom of this page. Close

login.aliexpress.com

저는 링크의 후드를 구매했는데, JJC로 왔습니다. ㅎㅎㅎ

 

 

 

제가 xf35가 있는데 커버가 고무입니다.

이건 플라스틱이네요. 한쪽으로 끼우는 방식입니다.

전 모르고 벌려서 벗겼네요 ㅎㅎ

 

 

 

후지 xf35 정품 후드와 비교입니다.

정품은 광택이 더 많이 나는 얇은 철제입니다.

 

 

jjc는 장착할 때 너무 뻑뻑하더군요.

 

나름 디테일하게 찍어 봤습니다.

 

 

아래는 착용샷

 

급하게 찍어 올리느냐고 노이즈가 ㄷ ㄷ ㄷ

 

한동한 후드 없이 사용했는데, 역시나 후드를 쓰니 멋지네요 ㅎㅎ

 

다른 사용자의 평을 보니 정품과 굳이 비교를 하지 않는다면 알리발 후드도 좋다는 평입니다.

저 또한 일체감이 좋아서 만족스럽네요.

jjc 글씨는 아래쪽으로 장착해서 글씨 안 보이게 하는게 좋겠죠? ㅎㅎ

 

이상 알리발 후지필름 사각후드 구입 장착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