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ht-Ricoh GX100 person

진우 그루터기 마지막 모임 (교회-이태원)

hairyMES 2008. 7. 3. 23:24
6개월간 고생했다.. 요놈들아~ 그리고 고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민석이에게 카드를 받은 경은
경은이는 굴터 중간에 새친구로 들어왔다..
그리 걱정은 안했지만 정말 적응을 잘해줘서 잘 되었다 생각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해는 본격적인 셀모임은 처음일 것이다. 그전에는 학년셀로 구성이 되었을때 새친구에서 등셀 했으니..
중간에 여러 힘든 상황들이 있었지만 지금은 너무나 잘 풀려서 기분이 좋다..
그리고 더 친해지지 못해서 아쉽다..
이제 남친도 한국으로 돌아오고 하니 즐거운 나날만 있을 것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조의 미스테리맨이였던 민석. 가장 어린게 말할때는 가장 어른스럽게 얘기 한다.
그리고 사랑을 전하려 노력하는 완전 순수청년..
이번 조를 하면서 마음을 많이 열어 주어서 너무 고마웠다. 내가 더 잘했어야 했는데...
다음 조에서도 너의 마음을 온전히 잘 전해주었으면 좋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리 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웃팅으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차를 돌린곳이 이태원
완전 굿!! 초이스
신난 우리들은 외국에 온듯 관광객이 되었다.
소개모드 경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전 관광객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먹질하는 진경
진경이는 작년부터 선교팀일을 도와주느랴고 도움을 받고 지내는 사이였다.
같이 조를 하면서 많이 도움이 되었다. 뭐 진경이 같은 경우는 존재만으로 든든하달까?
현옥누나하고도 친분이 있어서 이녀석 진로가 궁금하다.
밝고도 눈물이 많은 아이.

'sight-Ricoh GX100 pers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우 굴터 마지막모임 (이태원-한강)<동영상추가>  (0) 2008.07.03
진우굴터 마지막 모임 (테라스)  (0) 2008.07.03
상암월드컵경기장  (0) 2008.07.03
평창동 The Presant  (0) 2008.06.24
아웃백  (0) 2008.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