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 2

방진 방적 되는 아이폰6 6s 케이스 가성비 좋은게 뭘까요? (사용기 포함)

안녕하세요. 저는 먼지가 많은 곳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방진이 기본이고, 더러워진 폰을 물로 씻길 원하기 때문에 방수까지 되는 폰 케이스를 찾았습니다. 아이폰7 이상이면 큰 걱정이 없겠지만, 저는 아이폰 6를 썼었죠..(지금은 6s) 예전에 지인이 썼던 케이스가 라이프프루프였는데, 이건 너무 비싸서.. 마침 알리를 하게 되어서 알리에서 방수 케이스를 찾아봤습니다. 저의 구매 포인트는 아래와 같습니다.1. 지문인식 여부2. 방수3. 케이스 교체가 쉬워야 함(자주 교체함) 그래서 처음 사게 된 케이스가 https://ko.aliexpress.com/item/IP68-Sport-Diving-Swimming-Waterproof-Case-for-iPhone-6-Watertight-Shockproof-Snowpro..

inquisitive story 2017.12.24

우리가 물을 마신 흔적이 없는 것과 같이

목이 마른 우리에게 물이 공급될 때물을 마신 흔적이 남아 있지 않은 것과 같이서로 사랑하는 것도 그것과 같이 하십시오. 행했던 선행을 기억하지 말고, 행할 선행을 생각하십시오.언제나 처음인 것 처럼우리가 언제나 새로이 공급 받은 은혜를 누릴 수 있기에우리 또한 늘 새로워집니다. 마셨던 물이 모두 몸에서 빠져나아가 새로 물을 공급 받아야 하듯이과거에 매이지 말고 받은 사랑을 새롭게 나눕시다.

thought 2017.12.03